LG LED 프로젝터와 신형 하이파워 스크린 테스트 사진

HS200G는 LG가 개발한 LED를 광원으로 한  Projector입니다.

  LED를 광원으로 사용 했으므로  사용시간 1일 10시간기준할시  8년간 램프 교체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밝기가 200안시 수준이라   저희 신형 하이파워 스크린85인치 에 투사 시험해본 결과 일반스 크린에서 3000안시 프로젝터와 같은 밝기 효과를 얻었습니다.

참고로 800안시 LED프로젝터가 출시되고 있습니다만, 그가격이 프로젝터 가격만 2000만원입니다. 저희사는 LED프로젝터 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하이파워 스크린의 가격을 대폭 인하하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사진 설명

-결과는 종래160안시에서 200안시로 밝기가 40% 높아졌음에도 아래 사진들과 같이  실제 시감도는 2배이상으로 매우 환상적입니다.

-형광등 밑에서도 선명한 영상이 가능합니다. (일반스크린에서는 시청이 불가)

-어두운 곳에서는  HD프로젝터 보다 더 선명합니다.

특히 LED램프의 특성과 알루미늄 스크린의 특성이 잘어우려져 우수한 광학적 영상을 만들어 냅니다

사진 설명

사진 같이 모컴 하이파워스크린에서는 형광등 밑에서도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나  스크린옆 흰벽(일반스크린과 동일)의 영상은 매우 흐려서 시청 불가 합니다

사진3과 같이 어두운곳에서는 모컴스크린을 통해본 영상은 가히 환상적으로  HD 프로젝터 영상보다 더 선명 합니다.

그러나 일반벽(일반스크린)의 영상은 깊이감과 색감이 매우 떨어집니다. 이는 사진으로 설명이 안될만큼  그색상과 선명도가 뛰어 납니다.

직접 시사하시고 싶으신 분은 저희 모컴 시사실에 오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02-739-99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