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컴테크 스크린 테이블 개발
미국, 영국, 국내 특허 획득 후 생산 준비 중.
3D 영상기기 전문업체 (주) 모컴테크(www.mocomtech.com 대표: 최해용)는 3D 스크린 테이블을 미국, 영국, 국내 특허를 획득하고 2013년 신규 3D 주종 품목으로 확정, 생산 및 영업 준비에 들어갔다,
동제품은 테이블 내부에 프로젝션 시스템과 특수 렌즈형 스크린이 내장 되어있는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으로 가장 적합한 자세에서 오랜 기간 영상을 시청 할 수 있고, 영상이 매우 선명하며, PDP에서 오는 방열, 전자파 등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동 스크린 테이블은 30“-40” 의 대형 3D 영상을 근거리에서 원거리 시청효과가 있기 때문에 밝은 장소에서 가장 최적의 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탁자위에 뜨거운 커피, 음료수을 놓을 수 있으며 일반 책상처럼 여러 가지 작업도 가능하기도 하다.
이 제품은 3D영화는 물론 HD의 2D 영상을 구현할 수 있으며, 무안경 3D시스템 적용도 가능하다.
현재 이 제품은 인터넷 강의, 스타벅스 같은 커피숍, 3D 게임, 어학학원의 어학교육용, 종합 병원의사의 진단 데스크등의 용도로 상담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기존 모니터는 책상 위에 설치되어 시야를 가렸으나, 이 시스템은 책상 내부에 위치하므로 전혀 시야를 가리지 않기 떄문에 다양한 곳에서 쓰일 수 있다.
모컴은 3D 시장은 만들어진 시장에 물건을 파는 게 아니라 새로운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회사 방침에 따라 제품개발 및 특허 출원에 심여를 기울이고 있으며 그 결과 이미 미국에 3D원천 기술 특허만 30건을 등록했다.
현재 게임회사, 유명 커피 프렌차이즈점, 미국 스포츠바 및 라스베가스 카지노등에 납품을 추진하고 있으며, 일본 만화 관련회사와 3D 만화방 프렌차이즈도 추진중에 있으며, 국내 대리점 판매망도 갖춰 판매와 생산을 본격화 할 에정이다.
2012. 12. 6 모컴테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