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뉴스] 모컴테크, 중국 특허 획득…’무안경 입체 포스터 광고 장치’


오늘은 '무안경 입체포스터 광고 장치'에 대한 기사를 가져왔습니다.


이제는 3D 광고를 어디서든 보실 수 있습니다~!

http://betanews.heraldcorp.com/article/639195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이 기술은 좌, 우안용 포스터 그림을 순차 분리하여 일반 인쇄방법으로 인쇄한 포스터를 수시로 교체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의 입체 포스터 장치입니다.

극장포스터의 경우 수만장에 이르는 포스터를 매주 교환해야 합니다.

하지만 기존의 입체 포스터는 렌티큘러판 이면에 입체 영상을 직접 인쇄를 하기 때문에, 렌티큘러판 자체를 교환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실상 교체사용이 불가능 하였고, 수시로 교체해야 하는 포스터의 경우 그 비용부담과 시간적 소요가 매우 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동안은 3D 영화의 광고도 2D 포스터로 이뤄지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이번 모컴테크에서 개발한 기술을 통해 포스터 장치 내부에 일반 인쇄용지에 인쇄한 인쇄물을 넣고 겉의 케이스를 닫으면, 입체영상의 좌, 우 영상 핀트가 자동적으로 맞춰져 누구든지 대량의 포스터를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는것이 이 기술의 핵심입니다.

버스에서도 이젠 3D 광고

택시 광고도 3D

이 기술은 택시, 버스와 같은 이동 차량에도 탑재가 가능하며, 전철과 공항에도 설치가 될 것입니다.

현재 미국, 일본, 인도에 동시 특허 출원되어 있습니다.

거대한 중국대륙과 인도, 미국, 영화 포스터 시장을 1차 시장으로 하여 점차 자동차 시장과 전자제품 및 화장품 광고시장으로 확대화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제휴, 대리점 모집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라도 연락주십시요~!

감사합니다.

모컴테크 : 02-739-9968

문의하기